야다 - 진혼

잡동수집/내취향음악 2013. 7. 8. 21:46







내일이면 눈뜨지 않고 

영원히 잠들길 바래 

그대 없다면 내가 살아있어도 

그건 죽은 거니까


타고 남은 나의 모든 것 

그대의 곁에 뿌려줘 

못 다했었던 우리 사랑 나눌 수 있게 

마지막 부탁이야


그래 죽는 날까지 

같은 날에 하고 싶다고 

우리 함께 약속했었잖아
혼자 두고 떠나면 안돼 


그대를 따라서 이세상 떠나가려 해 

오 우리 사랑 영혼까지 함께해
아름다웠었던 그 모습 아직 기억해 

이 세상 빛이 사라진다 해도 찾을 수 있어


그래 죽는 날까지 

같은 날에 하고 싶다고 

우리 함께 약속했었잖아

혼자 두고 떠나면 안돼


그대가 있는 곳 
저 하늘 끝에 돌아가 

왜 이렇게도 빨리 왔냐 묻거든

단 하룰 살아도 함께 할 수만 있다면 

어둠의 끝에 있다 해도 나는 행복하다고 


다시 떠나면 안돼



설정

트랙백

댓글